상단여백
HOME 항공
TG와 함께 ‘Hole In One'태국 아유타야&시라차 골프 팸투어

타이항공은 2018/19년 동계 태국 골프 여행상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W 투어&마케팅’과 함께 지난 7~11일 3박5일의 일정으로 태국 시라차&아유타야 골프 팸투어를 진행했다.

11개의 골프 전문 여행사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시라차 지역의 프레젠트 밸리 시범 라운딩과 아유타야 지역의 라차캄&노턴랑싯 골프장을 인스팩션했다.

아유타야 관광청장, 관광경찰 지역청장, 칸다리 호텔 총지배인 등 핵심인물들과의 대화를 통해 아유타야 지역의 골프라운지, 호텔, 관광지및 치안 문제 등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박상목 W 투어&마케팅 소장은 “한국 골퍼들에게 높은 수준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전했다.

아유타야 칸다리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 소요되는 곳에는 아유타야 야시장, 편의점, 한식당, 과일가게, 펍 등 시내가 형성이 돼있어 기존 골프텔에서 누리지 못했던 시내관광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우환 타이항공영업부 과장은 “타이항공은 한국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 세트의 경우 무료 수하물 30kg 외에 1인당 한 세트 무료 체크인을 제공하고 있다” 며 “타이항공은 주 32회 인천~방콕 운항으로 다양한 시간대의 출발편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 02-737-4481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