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RS, 新 홍보대사 “나이스샷!”골프여제 김민선‧안신애 위촉

에어서울이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여제 김민선 프로와 안신애 프로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지난 9일 메이필드호텔에서 위촉식을 진행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활기 있고 열정 넘치는두 선수의 모습이 에어서울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 며, “특히 안신애 선수는 일본 팬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아, 일본 노선이 많은 에어서울의 브랜드 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선 프로와 안신애 프로는 1년간 에어서울의 민트색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되며, 에어서울은 두 선수에게 동경‧오사카‧다낭‧홍콩‧괌 등 에어서울이 운항하고 있는 전 노선의 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에어서울은 지난 10일부터 동경‧오사카‧다낭‧괌 등 국제선 항공권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사이다 특가’를 진행 중이다. ‘사이다 특가’는 에어서울이 일 년에 단 두 번 실시하는 가장 큰 정기 특가 이벤트로 사이다 같이 속이 뻥 뚫리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답답함을 풀어주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항공운임은 편도 기준 일본 최저 5000원부터, 동남아 최저 1만9900원부터 시작한다. 이번 특가는 첫 날 특가 항공권 구매에 성공하지 못한 사람도 두 번, 세 번 도전할 수 있도록 둘째 날, 셋째 날도 각각 추가로 특가 좌석을 오픈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28일부터 내년 3월30일까지이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