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일본 북해도 드림 토마코마이CC7~8월 매주 금·일 출발 129만원~

장마전선이 못 올라가고 실제 강수량도 적은 여름의 북해도는 신이 내린 자연의 혜택으로 아름다운 경관과 최고의 잔디 컨디션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잔디는 겨울 내내 얼지 않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퍼들 앞에 펼쳐져 많은 사랑을 받는다.

치토세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드림 토마코마이CC는 타루마에산 원시림을 배경으로 모든 코스가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한다. 코스의 규모는 18홀, 72파, 6,872야드로 구성돼있으며, 넓은 규모에 걸맞게 골프마니와 골프마니아와 초보자 모두를 배려한 코스가 돋보인다.

동코스는 넓고 여유있는 페어웨이가 특징으로 장타자들에게 도전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코스이며, 남코스는 전체적으로 평탄한 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코스다.

코스를 돌면서 자연스럽게 만나는 북해도의 여우, 까마귀, 사슴들을 보며, 타루마에산 정상에서 수백년을 걸쳐 정제돼 내려온 지하수 ‘생명의 물’을 마셔보면 정말 자연과 하나돼 힐링되는 것을 느낀다. 골프장과 같이 위치하고 있는 코테지에서는 라운딩 후 삿포로 맥주와 함께 맛있는 음식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포함사항 : 왕복 항공권(이스타항공), 숙소, 식사(조/석식), 그린피+카드피, 여행자보험

▲불포함사항 : 식사(중식), 캐디

 

 

 

한국관광신문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관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