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포토뉴스
영국남자의 ‘두바이’ 여행법SNS 공유하면 왕복항공권 증정
ⓒ 영국남자 인스타그램

 

두바이관광청이 인기 유투버인 ‘영국남자’ 조쉬와 올리 그리고 대한항공과 함께 두바이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두바이관광청 ‘영국남자 두바이편’ 블로그 영상을 감상한 후 해당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두바이관광청은 최근 ‘영국남자’ 조쉬, 올리와 함께 두바이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감상할 수 있는 ‘영국남자 두바이편’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두바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거대한 액자 모양의 전망대인 ‘두바이 프레임’을 비롯해 세계에서 가장 긴 ‘짚라인’과 ‘패러모터 글라이딩’, 전통음식 레스토랑 ‘알 파나(Al Fanar)’ 등 을 만나 볼 수 있다.

ⓒ 영국남자 인스타그램

 

두바이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 인천~두바이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2매와 주메이라 달 알 마스야프 2박 숙박권, 그리고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 입장권 2매(약 15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2, 3등 당첨자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7월11일,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두바이관광청블로그에서 동시 발표된다.

이외에도 주요 여행사 6곳(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 투어, 노랑풍선, KRT)와도 ‘영국남자 조쉬‧올리와의 두바이여행’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지난달 28일부터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두바이 여행 상품 (2인기준‧1명), 2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