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개성 가득 ‘연태 봉래군정CC’3박4일 790,000~ 추가비용 없음

근래 들어 부부나 연인끼리 해외 골프여행을 떠나는 팀들이 점점 증가를 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땡처리닷컴은 중국 연태에 위치해 고객들이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을 엄선해 소개했다.

봉래군정CC 제주도와 비슷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연태공항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다. 

연태 공항에서도 약 30분가량 소요가 되기에 이동함에 있어 국내여행지에 방문 하는 시간과 차이가 없다는 점부터 큰 장점이다.

중국판 ‘꽃보다 남자’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빼어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고 고급스러운 부대시설까지 더해져 커플들이 정말 만족함을 표현하는 곳이다. 특히 골프장 주변에는 시원한 포도밭과 다양한 종류의 나무와 꽃들이 피어있어 조화로운 자연생태원을 감상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골프장은 7,293야드 18홀로 이뤄져 있으며 인코스에는 과일나무, 꽃나무, 소나무 등이 심어져 있어 각 홀마다 개성 넘치는 아름다움과 마주할 수 있으며 변화가 많은 지형에 코스가 형성돼 있어 긴장감을 늦출 수 없이 즐거운 라운드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상품은 중국 비자비용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포함돼 있어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는다.

▶상품가격 : 3박4일, 79만원(문의 : 02-3705-8941)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산동항공), 골프리조트(2인1실), 식사(조식), 일정상 그린피, 전동카, 캐디피, 여행자보험, 송영비용

▲불포함사항 : 개인경비, 캐디팁, 중식

 

 

한국관광신문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관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