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사이판 코럴오션골프리조트(COGR) 새로운 변신화이트 샌드 벙커 교체완료, 그린스피드도 UP

켄싱턴사이판 스타쉐프들의 레스토랑 특급조식

리더스항공 ‘3박5일 108홀’ 89만9000원 상품출시

사이판 코랄오션골프리조트(Coral Ocean Golf Resort)가 이랜드그룹에서 인수 후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최근 화이트 샌드 벙커 교체를 완료하고, 그린스피드를 사이판 라오라오베이에 버금가도록 UP 시키고, 레스토랑 식사 역시 켄싱턴호텔사이판 스타 쉐프들이 준비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사이판 명문골프장으로 변신하고 있다.

현지에서도 유명한 켄싱턴에서 직접 구운 다양한 빵과 한국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테라로사 커피를 비롯해 기본으로 정통 American식 breakfast에 고객들의 건강을 챙길 생야채 및 과일 주스와 버섯, Steamed vegetable, 라이브 오믈렛 등 건강한 메뉴로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40명 이상 단체 라운딩 시 코럴오션의 시그니쳐 홀인 7번 또는 14번에 텐트를 설치해 막걸리와 맥주, 음료 등과 함께 파전, 꼬마김밥 및 스낵류를 무료로 제공해 단체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함께 골프대회를 진행할 경우 ‘COGR 그린피 1년 무료 이용권’ 또는 ‘Platinum COGR Card’를 발급해 골프대회 비용의 50%를 할인하는 상품을 제공하는 것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골퍼라면 누구나 한번쯤 상상 해봄직한 바다를 옆으로 한 넓은 페어웨이에 울긋불긋한 꽃들로 아름답게 수놓아져 있는 코럴오션골프리조트는 미국 PGA 스타 래리 넬슨이 설계한 전장 7156야드 18홀의 PAR 72의 PGA 정규 코스로 사이판 남부의 필리핀 해에 위치하고 있다.

대자연과 함께 일체를 이룬 코스로 북 마리아나 군도 특유의 특색을 나타내고 있어, 골퍼라면 누구나 한번은 도전해 보고 싶은 매력적인 18홀의 챔피온십 코스다.

사이판 남서쪽 끝자락 아진간 곶의 해안선을 따라 만들어진 시 사이드 코스를 갖춘 골프장으로 슈페리어급 객실 36개, 디럭스급 객실 36개 등 72개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와 클럽하우스 사이에 아담한 수영장에서 저녁노을을 보며 음료와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리더스항공(대표 성종진)은 새롭게 변신한 코랄오션골프&리조트 3박5일 108홀 상품을 89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상품가에는 항공료+TAX+유류세, 리조트(2인1실), 조/석식, 그린피, 전동카트, 미팅&샌딩,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있다.

문의 : 리더스항공 02-722-0744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