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인터파크, 크라비 경유 없이 간다대한항공 전세기 수(3박5일)‧토(4박6일)

인터파크투어에서 유럽 국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태국 크라비로 향하는 대한항공 전세기 직항 노선을 6월13일부터 오픈한다. 유럽인들이 사랑한 관광지로 알려진 크라비는 한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았지만 방콕 경유 혹은 푸켓에서 차량으로 이동해야 된다는 접근성의 문제로 관심만큼 인기를 누리지 못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이러한 불편함을 전세기로 해결하며 크라비에서의 휴양을 꿈꾸던 여행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했다.

오는 6월13일부터 8월15일까지 총 19항차로 준비된 대한항공 전세기는 수요일 3박5일‧토요일 4박6일 일정이다. 오는 6월3일까지 진행되는 인터파크 온라인 박람회를 이용하면 7% 할인 쿠폰을 적용해 예약 가능하다.

‘인터파크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항공권‧패키지‧자유여행‧숙박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있다. 제주 항공권(3만원~), 동남아‧일본(10만원~), 필리핀 마닐라 패키지(20만원~) 아시아 지역은 물론 동유럽패키지(120만원~) 같은 유럽 상품도 준비돼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최대 100만원상당의 다양한 할인쿠폰, 요일별 선착순 할인쿠폰 등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쿠폰을 이용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유럽 무료여행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싱가포르 왕복항공권과 싱가포르‧말레이시아‧푸켓 럭셔리 크루즈 여행권을 제공한다.

문의 : 02-3479-42200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