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합리적 가격 ‘노랑풍선 크루즈’대만~일본 일정 최저 89만원부터

노랑풍선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색다른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루즈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타이베이(기륭)‧오키나와‧이시가키 크루즈 5일’ 크루즈 상품은 사람냄새가 가득한 자유여행자를 위한 맞춤 도시 ‘타이베이’부터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반짝반짝 별 모양 모래알이 반기는 일본 내 손꼽히는 휴양지 ‘이시가키’까지 다양한 여행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작년 3월에 신규 취항한 19층, 14만 4000톤급 대형 선박인 ‘프린세스 마제스틱 호’에 탑승해 여정을 하게 되며 승객 1명당 승무원 2.7명으로 세심한 서비스 품질을 물론, 아시아인의 입맛을 고려한 코스요리 및 뷔페 등의 음식을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1일 3식은 기본 최대 7식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디저트 카페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가요금을 지불해 미슐랭 가이드 2스타 셰프가 직접 만든 음식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댄스, 요가, 쿠키 만들기, 칵테일 만들기 등 유익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면세점 쇼핑, 야외 수영장,레이저 분수쇼, 영화 및 뮤지컬 관람 등 선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최저 89만원부터, 패키지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예약 시 최저 14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