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반얀트리, 연인들을 위한 ‘Love 패키지’커플부터 가족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발리 섬 최남단 절벽 위에 위치한 반얀트리 웅가산이 커플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패키지들을 출시했다.

가장 먼저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둘만의 여행을 계획 중인 연인들을 위해 오는 3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가 있다. 본 패키지는 ▲뱀부 레스토랑 일일 조식 ▲주마나 레스토랑 애프터눈 티 ▲빌라 내 BBQ ▲미화 75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376달러부터다.

신혼여행객을 위한 ‘허니문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풀 빌라 또는 생츄어리 빌라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적용되는 본 패키지는 ▲빌라 내 일일 조식 ▲주마나 레스토랑 애프터눈 티 ▲전담 셰프가 선보이는 로맨틱 빌라 내 BBQ ▲120분 커플 마사지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기한은 오는 3월까지다.

또한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를 위해 태교여행 프로그램인 ‘베이비문 패키지’도 있다. 반얀트리 웅가산만의 태교여행 패키지는 ▲일일 조식 ▲90분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출산 전 리조트 스냅 사진 투어 ▲라이스 테이블 디너 ▲뱀부 레스토랑 애프터눈 티 ▲주마나 레스토랑 3코스 세트 메뉴 런치 등으로 구성됐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임산부를 배려해 특별히 공항 왕복 송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본 ‘베이비문 패키지’의 가격은 미화 1252달러부터 시작되며, 내년 3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둘만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리조트를 방문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는 ‘기념일 패키지’를 마련했다. 본 패키지에는 ▲빌라 내 일일 조식 ▲주마나 레스토랑 애프터눈 티 ▲쿠킹 클래스 ▲자전거 투어(가이드 대동) 등이 포함돼 있다. 기념일 패키지는 오는 3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웅가산 스파에서는 90분 커플 마사지를 받는 이용객들에게 마사지 오일(1병), 반얀트리 갤러리 허브 파우치를 증정한다.

문의 : 02-3406-2118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