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글래드호텔, ‘러브 페스트’ 패키지 출시발렌타인데이 위해 4개 전 점 동시 운영

어반 라이프 스타일의 글래드 호텔이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러브 페스트(Love F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러브 페스트’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 전 점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12만원~3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글래드 호텔이 자부하는 최고급 침구로 특별하고 편안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러브 페스트’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고디바 다크 트러플 하트 초콜릿 1개, 빌레 다르판타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추가로 선사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당일 투숙 고객 및 그 외 패키지 이용 기간 내 연박 고객에게는 오는 4월에 신규 오픈하는 글래드 마포 숙박권(1박)을 증정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스탠다드 객실 1박 ▲고디바 다크 트러플 하트 1개 ▲빌레 다르판타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으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다양한 음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그리츠 레스토랑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츠 레스토랑은 서울의 품격 있는 맛과 멋을 담은 ‘미슐랭 가이드 2018’에 선정되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도심 속 아늑한 데이트를 위해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 1박 ▲고디바 다크 트러플 하트 1개 ▲빌레 다르판타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서비스가 기본 제공되며, 여기에 6만원 상당의 아베다 헤드 스파 또는 13만원 상당의 달팡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패키지 특가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경우 ▲스탠다드 객실 1박 ▲고디바 다크 트러플 하트 1개 ▲빌레 다르판타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레스토랑G 할인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랑G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 바 있는 양지훈 쉐프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레드 컬러 컬렉션의 창의적이고 품격 있는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디럭스 객실 1박 ▲고디바 다크 트러플 하트 1개 ▲빌레 다르판타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발렌타인 데이 당일 투숙 또는 연박 시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특별히 제공하며,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G-PASS 혜택을 증정해 다양한 볼 거리와 체험을 선사한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