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하이난 럭셔리컬렉션, 신상 식사카드한국관광객 위해 선보여, 2~3월 구매가능

동양의 하와이로 주목 받는 하이난의 두 호텔인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에서 한국 관광객들을 위한 새로운 식사 카드를 선보인다.

기존의 한국 시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컬렉션의 식사카드는 1일권과 2일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제한적이었다. 중식당인 유에와 누들 바인 STEAM ‘N SPICY, 석식으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INAZIA로 대부분의 메뉴가 면 요리 및 중국음식이었기 때문에 한국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기에는 조금 부족했다. 이에 아쉬운 점을 보완하기 위해 새롭게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을 두 곳 추가하고, 기존 레스토랑에서도 식사카드를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레스토랑으로는 조식당으로만 이용 가능하던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컬렉션의 올 더 다이닝과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피스트가 저녁 이용이 가능하도록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구성되는 식사카드는 2월 초부터 3월 사이에 각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HNM KOREA로 문의할 수 있다.

문의: 02-747-7263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