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소쿠리패스 “너 하고 싶은 거 다해!”So Cool한 100% 페이백 이벤트 진행

글로벌 트래블패스 플랫폼 소쿠리패스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금액을 100% 전액 돌려주는 ‘쏘쿨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의 ‘2017 해외여행 실태 및 2018 해외여행 트렌드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 한 해 국민들의 해외여행 평균횟수는 2.6회로 2013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나, 최근 5년간 감소세를 이어온 평균 여행경비는 약 144만원에 머물렀다.

국민 해외출국자 수는 매년 사상 최대기록을 경신하는 반면 정작 여행자들은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는 상황이다. 실제 해외여행 경험자들은해외여행지 선택 1순위 이유로 ‘저렴한 경비(43.1%)’를 꼽았다는 조사결과다.

올해는 3000만 국민 해외여행 시대가 열릴 것이란 전망이 제기되는 가운데 소쿠리패스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행 문턱을 한층 낮추고, 경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로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쏘쿨페이백’ 이벤트로, 최종 10명을 추첨 선정해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한 금액을 100% 전액 돌려준다.

오는 2월15일까지 여행상품 구매 후 2월28일까지 소쿠리패스 홈페이지 상품 하단에 이용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구매 금액 및 횟수에 관계없이 소쿠리패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3월2일 개별 문자 통보로 이뤄진다.

한편, 소쿠리패스는 올 한 해 동안 여행을 꿈꾸는 모든 청춘을 대상으로 여행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학생 대상의 ‘쏘쿨페이백’ 이벤트는 소쿠리패스의 2018년 첫 번째 응원 프로모션으로, 이후 세대별 맞춤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