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참좋은여행, ‘진짜 홍콩은 다르다’패키지 인기 순위 Best 3

참좋은여행이 지난해 여행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은 홍콩 패키지 ‘인기 순위 Best 3’를 발표했다.

홍콩은 비행기로 3시간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 심리적으로도 또 지리적으로도 가까운 나라로,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손꼽힌다.

첫 번째는 마카오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마카오+홍콩 일주 5일’ 상품이다. 마카오는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 한 시간이면 도착하는 섬으로, 카지노를 비롯한 화려한 볼거리로 365일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홍콩에서만 숙박하는 대부분의 패키지와 달리, 참좋은여행은 마카오의 특급호텔에서의 2박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는 자유여행 같은 여유로움을 강조한 ‘홍콩일주 3일 상품’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탠리, 소호 거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픽트램, 침사추이 등 주요 관광지를 모두 들르면서도 맛집 탐방과 쇼핑까지 가능하다. 특히 반나절 동안의 자유 시간이 주어져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가고 싶었던 관광지도 개별적으로 방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비슷하지만 서로다른 매력을 지닌 홍콩과 마카오, 심천 세나라를 편하게 감상 할 수 있는 ‘홍콩/마카오/심천 4일’ 상품도 인기다. 일정 내에 2층 버스와 페리를 타고 야경을 감상하는 코스와 몽콕 야시장 투어 등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에 주력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