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KRT, ‘유럽 베스트 어워드’다양한 혜택과 무료홈픽업 제공

KRT가 지난 한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은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모아 ‘2017 KRT 어워드’ 기획전을 선보였다. 오는 14일까지 어워드 해당 상품을 예약하는 경우, 상품에 따라 상품가 5% 할인, 선택관광 포함, 교통비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RT 유럽팀은 서유럽, 동유럽•발칸, 스페인•포르투갈, 지중해 총 4개의 카테고리에서 송출객 수, 지역 주목도 및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해 1위~3위까지 어워드 상품을 선정했다. 각 카테고리별 1위 상품을 기간 내 예약할 경우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위 상품 예약 시 선택관광 포함 혜택, 3위 상품 예약 시 교통비 1인 3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먼저 서유럽 파트에서 1위를 차지한 ▲‘서유럽 4국10일’은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한 서유럽 최고의 항공루트(로마IN-런던OUT)를 통해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를 알차게 여행 할 수 있다. 특징으로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스위스에서 2DAY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융프라우는 물론, 루체른, 베른까지 모두 둘러 볼 수 있어 반응이 좋다.

또한 동유럽‧발칸지역 1위로는 ▲‘동유럽‧발칸 5국9일’ 상품이 선정됐다. 동유럽의 하이라이트 부다페스트와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까지 불필요한 버스이동 없이 동유럽 최단 노선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2016년 동유럽 최다 송출을 기록한 상품으로, 2017년에도 큰 사랑을 받았다.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은 스페인 대표 10대 도시와 포르투갈 3개 도시를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페인 내 장거리 구간은 항공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버스이동에 비해 여유로운 일정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올인원 터키일주 9일 상품이 지중해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본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전 일정 5성급 특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아니라, 기존 버스로 11시간 걸리는 거리는 터키 국내선을 이용해 1시간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는 점도 차별화된 장점이다.

KRT 유럽팀 담당자는 “실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어워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대부분의 상품에서 ‘무료 홈픽업서비스’가 가능해 편리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