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더 상뚜 빌라-The Sanctoo Villas풀빌라&동물원&점심&어린이 엑티비티 무료& 미니바

발리 동물원의 북쪽 코끼리 구역 부근에 위치해 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이색적인 호텔이다. 호텔 앞, 작은 강과 호텔 주변으로 코끼리들이 왔다 갔다 하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있다면 꼭 한 번 가봐야 할 발리의 색다른 호텔이다. 가족여행뿐 아니라 풀빌라를 선호하는 허니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호텔이다.

동물원과 가까워 동물 냄새를 비롯해 깨끗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동물원 구역과는 제법 떨어져 있어 냄새 문제는 없고, 내부 시설도 상당히 세련된 럭셔리 풀빌라다. 4채의 리버 빌라와 8채의 가든 빌라까지 총 12채의 풀빌라를 운영 중이다.

호텔명 상뚜는 ‘성스러운 장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라틴어에서 유래했다. 호텔 주변 환경의 특별한 느낌이 호텔명에 녹아 있는 상뚜 빌라는 근처에 푸세 사원과 수가와띠 재래시장을 곁에 두고 있어 주변 관광지를 찾기에도 적합하다. 공항에서 우붓 가는 길의 중간 즈음에 위치한 상뚜 빌라는 공항서 28km 떨어져 차량으로 55분가량 소요된다.

오랑우탄과 함께하는 특별한 조식 프로그램은 동물원에서 별도로 판매되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이용객들이 식사를 하며 사진도 찍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발리 동물원이 가깝기 때문에 좋은 점이 한 가지 더 있는데 호텔 투숙객들이 마음만 먹으면 산책할 겸 동물원을 방문해 동물들의 쇼를 관람하고, 먹이도 주며, 사진도 찍을 수 있다는 것이다. 코끼리 라이딩도 이곳에서 가능하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