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GRAND MIRAGE Resort워터슬라이드, 미니워터파크, 가족여행객 ‘최고 인기’

세계 4대 휴양지, 신들의 섬 발리의 아름다운 딴중베노아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로 바다전망이 일품인 곳이다. 가족여행객을 겨냥한 패밀리 파라다이스윙을 추가로 신축해 지난해 5월 오픈했으며, 술, 식사,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한 호텔이다. 공항에서 15km(자동차로 30분) 떨어져 있다.

호텔에서 조금만 나오면 하루 종일 딴중베노아 비치에서 인도양의 멋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360m에 이르는 호텔 프라이빗 비치에서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미라지 윙에 7개, 패밀리 파라다이스 윙에 3개 등 총 10개의 레스토랑과 바, 라운징에서 무제한으로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발리여행도 될 수 있다. 리조트 내 술, 식사,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호텔서 24시간 식사가 무제한이고, 리조트 각종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된다.

호텔이 마련하고 있는 다양한 룸과 부대시설도 눈여겨 볼만 하다. 패밀리룸이 마련돼 있어 성인 2명+어린이 3명(또는 성인 4명)이 묵을 수 있고, 패밀리쥬니어스위트룸을 이용한다면 성인 2명+어린이 3명(또는 성인 5명)이 묵을 수 있다.

부대시설로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암벽 체험장,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과 미니 워터파크, 뱀부 키즈클럽, 웨딩채플, 탈라소 스파센터, 해양스포츠센터, 연회장과 미팅룸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데일리 프로그램까지 즐길거리와 볼거리 외 친절한 서비스가 완비된 리조트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