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칼데라 소백-Bali CALDERA SOBEK발리 엑티비티의 명가

발리에서 가장 먼저 아틀란틱 엑티비티를 시작한 소백은 1989년 설립돼 래프팅, 사이클링, 트래킹, 팀빌딩 행사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래프팅은 2개의 장소에서 진행되며, 발리 동쪽에 위치한 우브드의 아윤강과 트라가와 제리퍼에서 시작한다. 아윤강은 우브드에 있으며 11km의 길이를 가진 강으로 래프팅 소요시간은 2시간, 트라가와 제리퍼는 14km의 길이로 2시간30분이 소요된다.

발리에 18개 엑티비티 운영회사가 있지만 소백은 뛰어난 안전시스템과 보험을 갖추고 있다. 또한, 대형단체를 수용할 수 있는 Pirates Bay 레스토랑&카페도 운영해, 팀빌딩 행사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최소 20명부터 행사가 가능하다.

우브드에 위치한 기본 사이클 코스는 15km로 1시간30분이 소요되며, 바툭에 있는 사이클코스는 20km로 2시간30분이 소요되며 주요관광지 관광과 체험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와 현지주민들과 만남, 오찬이 제공된다.

마타하리를 통해 예약을 하면 누사두아, 쿠타, 사누르, 우브드에서 오전 2회 픽업서비스를 하며, 오후에는 1번 진행하며, 팀빌딩 프로그램은 오리엔테이션, 레이싱, Spinning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코끼리 등에 따고 우브드 관광하는 프로그램과 래프팅, 버기카를 타고 2시간 동안 운영하는 ATV 프로그램, 12km 길이의 20분 소요, 페러글라이딩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