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사마베 발리- Samabe Bali Suite & Villas누사두어 남부 해안 절벽가 럭셔리호텔

산토리니 해안절벽가의 하얀 건물을 연상시키는 화이트풍의 럭셔리 호텔로, 메인 로비에서 해변가 쪽으로 경사진 지대에 자리해 호텔 전 지역에서의 아름다운 오션뷰가 인상적인 사마베 발리는 발리 최고의 아름다운 오션뷰와 깨끗한 비치를 자랑한다.

해안절벽가의 호텔 스위트룸이 있는 스위트동의 1층마저도 해발 35m 이상으로 풀빌라, 스위트 객실, 메인 수영장, 레스토랑 등 호텔 대부분의 지역에서 바다전망이 가능하다. 특히 메인수영장에서 보이는 탁트인 바다 전망은 발리 최고의 오션뷰라고 자타가 공인하는 풍경이다. 절벽을 내려오면 깨끗하고 맑은 물빛의 프라이빗 피치까지 오션 호텔이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호텔이다.

39개의 스위트룸과 41채의 풀빌라만을 운영하는 사마베는 호텔 전체 면적에 비해 적은 객실로 유명한데, 소수의 VIP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는 기본, 해안가 절벽에 위치한 스위트룸은 모두 거침없이 트인 풍경과 마주한 객실이다.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스파, 휘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웨딩 채플, 키즈클럽 등 호텔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프로그램 또한 사마베 발리의 특징이다. 가족 여행객들은 아이를 키즈클럽에 맡긴 후 여가를 즐길 수도 있고, 해변을 바라보며 결혼을 상상하던 커플들은 웨딩 채플을 이용해 아름다운 결혼식을 열 수도 있다.

친구, 연인, 가족까지 모두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누가 뭐래도 ‘사마베 발리’이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