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W 발리 스미냑- W Bali Seminyak스미냑 지역 최대, 최고의 럭셔리호텔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더블유 발리 스미냑은 유명 관광명소와도 가깝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은 W 발리 스미냑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발리의 라이프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만약 관광을 하고 싶은 손님이 있다면 호텔에 항시 대기하고 있는 더블유 발리 스미냑만의 개인 가이드와 함께 다른 관광객들과 전혀 다른 발리를 체험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더블유 발리 스미냑이 신혼과 가족 여행객들의 조용한 휴식공간을 아예 없애버린 것은 아니다. 발리 속 이비자(Ibiza) 우바가 일탈의 공간이라면, 클럽과 멀리 떨어진 풀 빌라는 여전히 발리의 아늑함을 담고 있다. 또한 더블유 발리 스미냑의 객실은 기존의 호텔들보다 2배 이상의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 넓은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Whenever, Whatever Service’는 더블유 발리 스미냑이 자랑하는 또 하나의 강점이다. 고객이 원한다면 언제든 호텔에 상주하는 직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버기를 이용해 늦은 시간 숙소에서 우바에 가거나 우바에서 숙소로 가는 것이 가능하다.

빨간 머리 앤에서 나오는 숲과 같이 머리 위를 아치형으로 덮은 이색적인 출구가 더블유 발리 스미냑과 외부를 단절시키는 마법의 문을 지난 뒤에는 일탈을 해도, 휴양을 해도 상관없다. 다만, 일탈을 찾아 시내로 나갈 필요가 없고, 휴양을 위해 다른 호텔을 찾지 않아도 된다. 신나는 일탈과 편안한 휴양 사이에서 고민 중이라면 ‘더블 유 발리 스미냑’이 해답이다. 물론 MICE를 위한 홀과 회의실, 웨딩 이벤트가 가능한 개인 해변 등도 갖추고 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