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쉐라톤 발리 Sheraton Bali Kuta Resort탁 트인 비치전망과 낭만적 석양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는 클럽, 바 등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선사하는 뽀삐스 거리 사이에 위치해 있다. 무엇보다 꾸따 최대 쇼핑몰인 비치워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투숙객들에게 편의와 즐거움을 모두 제공한다. 비치워크는 꾸따에서 가장 큰 쇼핑몰로 레스토랑, 샵, 극장,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시설 등 약 130여개의 점포가 입주하고 있는 뽀삐스거리2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꾸따에서 가장 'Hot'한 곳이다.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는 2012년 12월1일에 오픈했으며, 꾸따 유일의 5성급 호텔로 203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한다. 꾸따 해변과 발리 해협이 내려다보이는 넓은 발코니가 일품이다. 투숙객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모든 객시렝 플러쉬 매트리스와 아늑한 침구를 갖췄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결혼식이나 허니문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넓은 면적에 아름다운 데코레이션까지 완벽한 순간을 선사한다.
다양한 부대시설 역시 잘 갖춰져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수영장 역시 객실과 마찬가지로 꾸따 해변을 바라보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한다. 또한 키즈 클럽이나 인피니티 풀로 어린이들의 즐거움도 챙겨준다. 전망 좋은 호텔 라운지, 400명 수용 가능한 8개의 미팅룸을 갖춘 호텔 연회장, 샤인 스파센터, 최신식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시설도 갖추고 있다.


특히 2개의 레스토랑은 품격 있는 음식과 서비스로 투숙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꾸따 비치를 배경으로 그림 같은 식사를 할 수 있는 피스트 레스토랑은 발리 전통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시그니처 칵테일과 각종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