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필리핀항공, 이번 휴가는 왕처럼~ 호캉스~세상 가장 합리적인 지상낙원

최근 대세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호캉스(Hocance).

이는 ‘Hotel'과 ’Vacance‘의 줄임말로, 많은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진행되는 빡빡한 일정이 아닌 말 그대로 호텔에서 자고 쉬는 바캉스를 뜻한다. 필리핀은 호캉스의 목적지로 각광받고 있다. 그리고 마닐라, 세부와 보라카이 등과 같은 기존 유명지 뿐만 아니라 클락과 보홀 등으로까지 취항한 필리핀항공은 호캉스의 든든한 파트너다. 팔라완의 경우 필리핀항공으로 마닐라를 경유해 도착 가능하다.

2018년 새해, 필리핀항공을 타고 가보면 좋을 필리핀의 호텔들을 소개해 본다.

현재 필리핀항공은 ▲인천~마닐라 노선 데일리 직항 ▲부산~마닐라 노선 주5회 직항 ▲인천~세부 노선 데일리 직항 ▲인천~보라카이(칼리보) 노선 데일리 직항 ▲부산~칼리보 노선 주4회 직항 ▲인천~보홀(탁빌라란) 노선 데일리 직항을 운항 중이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마닐라 - 두짓 타니 마닐라

두짓 타니 마닐라는 가장 현대적인 필리핀을 만나볼 수 있는 모던 호텔이다.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도보로 유명 쇼핑센터까지 갈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 리모델링을 통해 객실과 스카이라운지를 최신식으로 개조한 두짓 타니 마닐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나 창밖으로 보이는 도시의 야경으로 보나 필리핀보다는 유럽이나 미주 지역의 고급 호텔에 와있는 기분이 들게 만든다. 짧은 비행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가격의 럭셔리 호텔 두짓 타니 마닐라는 세계 어느 호텔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시설을 자랑한다.

건물 내에 위치한 수영장과 스파, 마사지샵은 물론 태국과 일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전문 레스토랑도 구비하고 있다. 두짓 타니 마닐라의 강점은 바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는데 있다. 수영장 구조요원, 방법카메라와 상시대기 경호원, 24시간 의료 클리닉까지. 방문객이 불안감을 느낄 수 있는 요소를 모두 해결해 진정한 의미의 휴양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호캉스는 물론, 마닐라의 시내를 걸어서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두짓 타니 마닐라의 강점이다. 문의 : 070-4681-5210

 

 

세부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필리핀 제 2의 도시 세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이다. 255개의 객실과 2.5헥타르에 달하는 인공 해수 라군과 4개의 테마 별 수영장은 바다를 담은 리조트라는 그 이름에 어울린다. 사시사철, 밤낮없이 아름다운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의 풍경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요소이다.

자칫 호텔에만 머물러 지루할 수 있는 호캉스지만 시시각각 변하는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의 풍경과 함께 한다면 하루하루가 얼마나 짧은지 아쉬워하게 된다. 수영을 기본으로 물 위에서 즐기는 요가 수업, 호비 패달 보드 같은 엑티비티부터 마사지와 스파 등 호캉스 호텔로 갖춰야할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한국인 투숙객들을 위해 한국인 입맛에 맞춘 다양한 국 요리와 갈비, 비빔밥 등을 제공한다. 리조트에 상주하는 한국인 매니저를 통해 언제든지 궁금증을 해결하고 어려움 없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한국사무소가 있어 예약이 용이하다. 문의 : 02-3708-8563

 

팔라완 - 셰리든 비치 리조트 & 스파, 푸에르토 프린세사

바다와 가장 가까운 호텔, 팔라완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가진 물의 호텔 셰리든 비츠 리조트&스파,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가공되지 않은 필리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숙소이다. 공항에서 1시간 반 가량 떨어진 셰리든 비치 리조트는 하루 네 번 정규 셔틀을 편성해 운행하고 있다. 농업과 어업이 발달한 팔라완의 특색을 살려 리조트 내에 위치한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재료로 만들어진 로컬 음식과 전 세계에 걸친 퓨전음식은 셰리든 레스토랑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해변에 줄지어 위치한 블루 바에서는 방문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제공한다.

셰리든 자연 스파에서는 필리핀 전통 방식을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네일케어와 페디케어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셰리든 리조트를 찾는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지하 강 투어와 바다와 같은 넓이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수영장은 셰리든 비치 리조트&스파, 푸에르토 프린세사만의 매력이다.

 

보홀 -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필리핀에서 가장 많은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섬’으로 알려진 보홀은 활동적인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오전에는 열심히 파라세일링, 짚라인 등 엑티비티를 즐기고 호텔로 돌아와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앤 스파에 갖춰져 있다. 대나무를 포함한 토착식물을 이용해 만들어진 필리핀 전통양식의 지붕을 가진 특색 있는 빌라는 숙소 이전에 필리핀 문화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준다.

문화와 전통은 지켰지만 편의시설만은 다른 어느 호텔, 리조트와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다.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기는 인피니트풀, 지친 몸을 풀어줄 스파와 마사지, 다양한 국적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풀사이트, 비치사이드에 위치한 바에서 기울이는 술잔은 아침에 즐겼던 여흥의 피로를 단번에 날려준다. 조용한 휴식을 원한다면 24개의 풀 빌라 중 한 곳을 예약해 자신의 파트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에스카야 한국 유일 GSA인 랜드마스터를 이용해 예약하면 룸당 2인 스파 이용권, 단독 미팅, 샌딩 서비스, 비치사이드, 풀사이드 샴페인 1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의 : 070-7617-7963

 

보라카이 - 헤난 가든 리조트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 30분 거리에 위치한 헤난 가든 리조트는 필리핀 여행지 중 가장 각광받는 보라카이 내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BEST OF BEST’이다. 보라카이의 중심에 자리한 위치의 이점으로 호캉스뿐 아니라 보라카이의 관광에도 최적화된 장소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갖추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투숙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호캉스에 알맞은 호텔이라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필리핀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리조트 중심에 자리한 커다란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 삼시세끼를 모두 해결해주는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그리고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편의점과 마사지와 스파가 동시에 가능한 편의시설까지, 말 그대로 늘어지게 쉴 수 있는 친구, 커플, 가족 등 다양한 구성을 소화해낼 수 있는 만능 호텔이다. 또한 보라카이의 유명 관광요소들을 3km 미만에 두고 있어 호캉스를 즐기는 도중에 잠깐의 관광도 가능하다. 헤난 가든 리조트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방은 풀장과 곧바로 연결된 1층의 그랜드풀억세스룸이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