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돈은 조금이면 돼요. 홍콩 갈 거면···”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이 홍콩 여행의 성수기인 이달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왕복항공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여행사를 통해 이달 1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34만 7500원부터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출발 기간은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이달 30일과 내년 2월 15일과 16일은 제외된다. 해당 가격은 인천에서 2인 이상 출발 시 적용되는 1인 왕복 운임으로,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되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또한 홍콩 항공권 또는 홍콩호텔패키지를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달 2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상품 구매 후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총 20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SK 주유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제임스 콘린(James Conlin)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인천에서 홍콩으로 가는 항공편을 매일 6회 운항하고 있어 다양한 스케줄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매력적인 가격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 여행의 진수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18일부터 시작한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게시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한 이들 중 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동욱 기자  kd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