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마타하리 강추 ‘발리 한다라CC’ 동계 골프상품해발 1,270m 천혜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환경

연평균 기온 18~24도의 최적의 라운딩 조건

한다라CC는 화산활동 후 분화구가 만들어낸 호수인 부얀(Buyan) 호수와 브라딴(Beratan) 호수 사이의 칼데라 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리 국제공항에서 북쪽으로 69km, 차량으로 2시간이 소요된다.

숲 너머로 부얀 호수가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과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발리 북부의 부두굴(Bedugul)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해발 1,270m에 자리하고 있으며, 높은 해발고도 덕분에 오전과 밤에는 10도 내외, 한낮에도 18~24도를 유지해 일년 내내 라운딩하기에 최적의 날씨를 자랑하며, 고원에 위치하고 있어 비거리가 10야드 정도는 더 날아가는 편이다.

1979년도에는 세계 50대 골프장으로 선정됐으며, 2015년에도 인도네시아 최고의 골프 호텔로 선정된 곳이다.

세계적인 골퍼 Peter Thomson이 설계한 이 아름다운 코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페어웨이에서 로멘틱한 Backdrop과 티샷, 어프로치를 할 수 있으며, Buyan 호수를 향한 파노라마 같은 광경이 골프코스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고 있다.

색색의 꽃들로 이루어진 라인을 따라 정갈하게 정돈된 티와 페어웨이 그리고 잘 다듬어진 숲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어 낸다. 클럽하우스 앞에는 Chipping과 Putting을 할 수 있는 연습장도 있다.

겨울시즌이면 프로골퍼들의 전지훈련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골프장 내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에는 코티지와 샬렛 등 다양한 숙박시설의 77개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규모의 컨벤션센터, 휘트니스 센터, 테니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코티지 타입인 Garden View Room과 디럭스룸 타입인 Golf View Deluxe, Golf View Deluxe Suites와 독채 방가로 타입의 Garden View Chalet, Garden View Chalet Suite가 있다.

호텔 부대 시설로는 까만달루 레스토랑, 골프카페, 로비바, 컨퍼런스 룸, 연회장, 휘트니스센터, 마사지, 테니스장과 환전서비스 코너도 마련돼 있다.

골프장 부대시설로는 골프레슨을 위해 일본 PGA 프로 라이센스를 취득한 프로 골퍼 4명(영어와 일본어 능숙)과 골프용품 샵, 일본 전통식 사우나 시설을 갖춘 라커 룸, 렌탈하우스(골프클럽, 신발. 오른손잡이 남성 50세트 여성 10세트, 왼손잡이용 남성 5세트), 골프카트(2인용 골프 카트 30대), 골프 퍼팅연습장 3개(벙커 유), 천연 잔디의 Driving Range 운영(300야드)하고 있다.

한다라골프 상품의 특징은 겨울철 한국의 가을과 같은 시원한 날씨에서 싱글핸디의 남자캐디와 함께 2박3일의 라운딩을 즐긴다면 최고의 추억거리를 제공하기에 충분하다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발리전문 마타하리에서는 한다라골프상품을 1박(조식포함)과 18홀 라운딩하는 상품을 현재 12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문의 : 마타하리 02-765-8285

이영석기자 ttns@ktnbm.co.kr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