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Do Buy, Dubai농치면 후회할 쇼핑 페스티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이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27일까지 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두바이관광청의 ‘두바이 페스티벌&리테일’ 국에서 주관하는 연례행사로 올해 23회를 맞아 그 어느 해보다 성대하고 알찬 행사로 기획됐다. 탑 브랜드 세일, 매주 진행될 특별 반짝 세일을 비롯, 쇼핑 몰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급 자동차, 금, 그리고 현금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또한 스펙터클한 불꽃놀이와 함께 무료입장이 가능한 쇼핑몰 내 가족 중심의 액티비티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돼 있으며, ‘뷰티&퍼퓸’, ‘골드&주얼리’, ‘어패럴&패션’ 등의 테마별 쇼핑 플랫폼을 운영할 예정이다.

▲12시간 메가 세일

에미레이트 몰, 미르디프 시티 센터, 데이라 시티 센터, 미아셈 시티 센터, 바르샤 시티 센터, 알 신다가 시티 센터 등대표적인 몰에서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첫 날인 12월26일 정오부터 자정까지 12시간 동안 25%에서 최대 90%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더불어, 300 디르함(한화 약 9만원)을 쓸 때마다 마지드 알 푸탬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려 5만 디르함 상당의 상품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프라이데이 서프라이즈

12월29일부터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에는 놓쳐서는 안 될 엄청난 세일행사가 펼쳐진다. 도시 전체에 “FOMO(Fear of missing out-절대로 놓치면 안돼)!”라는 말까지 유행될 정도로 프라이데이 서프라이즈는 최고급 패션 브랜드에서 화려한 뷰티브랜드까지 쇼핑 매니아들이 특히 더 사고 싶어하는 품목들을 단 24시간 동안만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한다.

▲파이널 세일

1월 25일부터 27일까지는 파이널 세일이 펼쳐진다. 3일간의 파이널 세일은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세일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세일 기간이 끝나기 전 최고의 할인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몰의 다양한 볼거리

에미레이트몰, 미르디프 시티 센터, 데이라 시티 센터에서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최고의 체조선수들과 뮤지컬 웨이터들로 구성된 댄스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알 시프에서는 페스티벌 기간 내내 ‘빛의 요정’, ‘빛의 우산’ 등과 같은 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거대한 조명으로 뮤지컬 무대의 분위기를 만들어낼 예정이며, 아울렛 빌리지에서는 ‘호두까기 인형’ 및 ‘골드 일루젼’ 등의 환상적인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두바이 현지 문화 트렌드 체험

올해로 다섯 번째 선보이는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OTB)’를 통해 내년 1월11일~20일까지 다운타운 두바이의버즈파크에서 독특한 두바이 고유의 문화적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떠오르는 신진 브랜드와 인기가 가장 많은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임으로써 두바이에서 가장 핫한 문화적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쇼핑 외에도 라이브 밴드와 디제이의 퍼포먼스, 저녁 요가 클래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