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마타하리 강추 '발리내셔널골프리조트'

2014년 베스트 레노베이션 골프리조트 아태지역 1위 수상  

2015년 베스트 레노베이션 골프리조트 전세계 3위 수상

발리 국제공항에서 남동으로 13km, 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소요되는 누사두아호텔 단지 내 위치한 ‘발리 내셔널CC’는 (구)발리골프&컨트리클럽으로 1990년부터 2012년까지 전세계 VIP골퍼들이 찾는 골프장으로 미국의 포춘지가 아시아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최고의 코스로 선정한 골프장으로 전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이미 인정받았다.

2012년에 넬슨&하워스골프코스 설계팀에서 18개월 동안 완전히 다른 골프장으로 디자인하고 공사를 진행해 2014년 3월 완전히 새로운 코스의 최신 명문골프장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다채로운 해저드들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총 7,166야드, 18홀 정규코스 발리내셔널CC는 누구나 즐겁게 도전할 수 있는 코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행복하고 재밌을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난이도가 아주 높은 코스부터 초보 골퍼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코스들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골프장 특징으로는 골프장 내 럭셔리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4년 베스트 레노베이션 골프리조트 아시아태평양 지역 1위 ▶미국 ASGCA 선정 2014년 골프코스 디자인 우수상 ▶2015년 베스트 레노베이션 골프 리조트 TOP 3로 선정됐다.

특히, 세계적인 Golf Course Superintendent인 풍부한 경험의 Mark Isley에 의해서 관리되고 있어, 모든 코스는 조형부터 배수, 벙커, 잔디까지 국제적인 골프 기준에 합격한 국제적인 코스로 매일 새벽 그린 커팅으로 그린 스피드는 보통 3.5m 수준을 유지할 정도로 빠르다.

이와함께 천연잔디의 Driving Range, 퍼팅 그린, 골프카트 80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명문골프장답게 골프카트가 페어웨이로 들어가지는 못한다.

러프에는 농약과 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잔디인 ‘씨쇼어 파스팔름’을 사용하며, 퍼팅 그린에는 최고의 잔디품종 ‘티프 이글’을 사용한 친환경골프장이다.

야자수와 열대 꽃, 모래벙커와 호수, 인도양의 푸른 바다까지 3가지 색깔의 골프코스는 라운딩 자체만으로도 골퍼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며, 바닷바람 때문에 스릴까지 있어 골퍼들을 흥분케 하기 충분하다.

1번부터 9번 홀까지는 평지나 완만한 언덕에 야자수와 열대 꽃들로 아름다운 그린이 펼쳐져 있으며. 10번부터 16번 홀까지는 코코넛 숲과 거대한 벙커, 호수들로 인해 코스공략이 만만치 않다.

바닷바람을 정면으로 맞는 17번 홀은 파4로 양쪽 벙커와 웅덩이, 수풀로 파 공략이 어렵기로 소문난 홀이다.

핸디캡 1번의 16번 홀은 '몬스터 홀'로 불릴 정도로 페어웨이를 따라 펼쳐진 벙커와 코코넛 장애물로 이 코스에서 파를 한다면 골프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초보자들을 위해서 국제적 수준의 골프 강사들이 직접 지도를 해주며, 연습용 퍼팅 그린도 마련돼 있어 언제든지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골프장 한쪽에 마련된 발리내셔널 풀빌라는 골프를 사랑하는 투숙자들을 위한 리조트로 최고의 휴식처를 제공한다.

2베드룸 빌라와 3베드룸 빌라로 준비돼 있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차분한 인상을 주며, 침실은 목조 가구와 마루바닥으로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고, 그 외 공간은 대리석으로 마감해 그 자체로 럭셔리함을 자랑한다.

누사두아 해변은 빌라에서 버기카로 3분 거리, 빌라 투숙객은 리조트 앞에 자리하고 있는 프라이빗 비치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누사두아 해변은 하얗고 고운 모래로 뒤덮여 있으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일광욕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발리 내셔널골프CC에서 누사두아 내 지역은 어디든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들과의 여행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발리 내셔널골프CC 빌라에 숙박하면,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돼, 아침에 일어나면 우렁각시가 다녀간 것처럼 방 청소는 물론, 주문한 조식이 준비돼 있으며, 추가요금을 제공하면 빌라에서 바비큐파티도 가능하다.

2018년 오픈 예정인 샹그릴라호텔에는 300개 객실과 37개 럭셔리 빌라, 5개의 레스토랑과 키즈클럽,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과 워터파크를 만들고 있으며,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도 운영된다.

마타하리는 올해 한국골퍼들을 위해 법인회원으로 등록해 저렴한 경비로 이용할 수 있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송기화 마타하리 대표는 “발리내셔널CC는 이미 소녀시대를 비롯해, 전욱휴 프로와 한국 그룹사 임직원, 제규어 VIP 초청 골프행사가 치러질 만큼 ‘럭셔리’를 자랑한다”며“세계 100대 명문코스에 오를 예정”이라고 설명한다.

마타하리가 판매하는 머큐어 누사두아호텔 1박과 조식(호텔과 골프장 셔틀차량 제공), 발리 내셔널CC 18홀 라운딩 상품 판매가는 2인 기준으로 1인당 19만원이다.

문의 : 마타하리여행사 02-765-8285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