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유럽 베스트 골프 목적지에서의 초대장그란 카나리아 골프, 썸머 페스티벌 개최

스페인 그란 카나리아에서 2018년 6월17일부터 23일까지 ‘그란 카나리아 골프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그란 카나리아 골프 협회는 전세계 골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골프 토너먼트, 네트워킹 프로그램, 지역 투어 등으로 구성할 예정인 골프 썸머 페스티벌을 매년 여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독특한 자연환경과 웅장한 해변, 풍부한 역사와 문화, 음식 등과 함께 다양한 옵션의 숙박시설을 갖춘 그란 카나리아는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 이들이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로 유럽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란 카나리아는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인 리얼 클럽 드 골프 데 라스 팔마스 (Real Club de Golf de Las Palmas)가 위치한 곳이다. 1891년 개장하여 스페인 골프의 개척 골프장으로 유서가 있다. 이곳을 포함해 총 8개 골프장을 갖추고 있다. 8개 코스 모두 전문가에 의해 설계된 코스로 스페인에서도 최고로 꼽는 골프장들이 이 섬에 위치하고 있다.

첫 코스 개장 이래로 지난 수세기 동안 유럽인들의 사랑을 받아 온 골프 관광지로서, 지난 2013년에는 국제골프여행업협회 IAGTO에서 최고의 유럽 골프 목적지로 선정된 바 있다.

그란 카나리아에서 개최하는 내년 썸머 페스티벌에는 그란 카나리아 섬의 주요 골프코스에서 진행되는 네 번의 골프 토너먼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란 카나리아 섬을 소개하는 투어 2회, 오프닝, 클로징 행사 및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골프 대회는 멜로네스 골프(Meloneras), 살로브레 골프(Salobre Golf), 안피 타우로 골프(Anfi Tauro Golf), 마스팔로마스 골프(Maspalomas Golf)에서 개최된다.

리얼 클럽 드 골프 드 라스 팔마스 골프 클럽은 행사 기간 동안 하루 더 라운드를 원하는 참가자들에게 옵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공식 숙박은 쉐라톤 살로브레 골프 앤 스파 호텔이 마련된다.

그란 카나리아 골프 협회는 “수 년 안에 이 행사가 전세계 골퍼들에게 꼭 가야 하는 행사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패키지를 홍보하는 골프전문여행사들은 페스티벌의 공식 파트너로서, 고객 등록 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란 카나리아 골프 협회가 가입되어 있는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는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