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타히티관광청, 팸투어 진짜 히트다 히트!오색 빛깔 바다와 만난 다섯의 여행사

타히티관관청은 타히티상품 판매 우수여행사를 대상으로 관계자들을 초청해 지난 2~8일까지 총 6박8일의 일정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총 5개사 ▲유어홀리데이 ▲드림아일랜드 ▲허니문리조트 ▲내일투어 ▲네오코리아의 타히티 담당자가 참석했다. 118개의 보석 같은 ‘타히티의 섬들’ 중 남태평양의 여왕 타히티,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보라보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환초 섬 랑기로아의 주요 관광지와 리조트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 됐다.

타히티관광청은 이번 팸투어가 기존의 주요 판매지역인 보라보라, 타히티 이외에 랑기로아 방문 일정과 새로운 숙박 형태인 게스트하우스 인스펙션을 포함하여 여행사에서 기존의 정형화 된 상품에서 벗어난 새로운 상품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랑기로아 섬은 뛰어난 수중 환경과 특유의 한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다이빙을 비롯한 해양 액티비티를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들과 유명 휴양지의 번잡스러움에 지쳐 새로운 목적지를 찾고 있는 미주, 유럽 및 일본 여행자들에게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여행지인 만큼 한국 시장에서도 상품 개발의 가능성이 높은 지역으로 손꼽힌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