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골프야놀자, 태국 오크우드 호텔 시라차 한국총판 계약동계시즌 오크우드 프리미엄 3색 골프상품 출시, 판매

국내 최대 골프 커뮤니티 골프야놀자(대표 김재은)는 오는 12월 1일 그랜드 오픈하는 태국‘오크우드호텔 시라차’한국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오크우드호텔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트레저힐CC, 그린우드CC, 카오카여우CC 등 3개 명문골프장에서 골프와 관광, 맛집탐방을 즐길 수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엄 3색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골프인구 증가와 골프연령층이 점차 젊어지고 있는 가운데 겨울시즌 태국골프상품은 매년 인기를 얻고 있지만 기존 골프투어는 하루에 36홀 골프만 즐기고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김재은 골프야놀자트래블 대표는“이제는 골프만 치고 돌아오는 골프여행이 아닌 라운드 전후 또는 골프장 이동 간 여유 시간을 활용해 관광과 맛집 먹거리 체험을 선호하는 골프매니아층이 증가하고 있다. 작년부터 태국 동부 해안에 위치한 해안도시 시라차에서 업그레이드 골프투어상품을 기획 골프와 관광, 맛집 탐방상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다”며“시라차는 방콕 수완나품공항에서 50분 거리, 파타야에서 20분 거리 촌부리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람차방항구가 있어 일본주재원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오크우드호텔시라차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백화점, 식당, 마사지숍, 술집, 레스토랑, 야시장이 밀집돼 있고, 교통이 용이하고 주변 관광지로 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센비치를 비롯해 호텔에서 선착장까지 뚝뚝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석양이 아름다운 코시창섬, 태국 속 작은 일본이라 불리는 J-PARK CITY, 타이거주, 카오껴우동물원과 주위 20분 거리에 10개 이상의 명문코스 골프장이 있어서 편안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파타야로 가는 고속도로가 생겨, 파타야 번화가 초입까지 20분 거리며, 호텔에서 셔틀버스도 운영해 편안하게 다녀올 수가 있다.

김 대표는“작년 판매한 기획상품은 단 한 건의 고객 불만도 발생하지 않았다. 2018년 겨울 시즌 더 특별한 고객감동을 위해 12월1일 오픈하는 세계적인 특급호텔체인 오크우드호텔 시라차 한국총판과 호텔 주변 30분 거리에 위치한 명문골프장과 계약을 체결, 오크우드 프리미어 3색 골프상품을 출시했다”며“아시아나항공 인천-방콕 블록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크우드호텔 시라차는 파타야 촌부리 지역에서 가장 높은 42층, 456개 객실을 갖춘 특급호텔로 씨뷰수영장, 일본식 전통온천, 스크린골프, 루프탑 레스토랑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겨울시즌 이곳을 찾는 골퍼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3색 골프상품

(아시아나*타이항공 109만원~)

- 12월 1일 오픈하는 세계적인 체인

오크우드호텔시라차 숙박

- 골프야놀자트래블 단독계약 상품

- 검증된 티타임 예약제 골프장 사용

(카오껴우, 그린우드, 트레져힐)

- 호텔 조식뷔페, 특급 쉐프가 준비하는

석식

- 트레저힐CC, 그린우드CC, 카오카여우

CC 주중 27홀, 주말 18홀

 

불포함사항 : 미팅 샌딩비(4인기준 200불) 카트비, 캐디피, 팁(18홀 1250바트) 클럽중식(자유식 200바트 내외)

 

문의 : 골프야놀자트래블

070-8954-0790

(010-6590-0790)

한국관광신문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관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