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MARIANAS INTERNATIONAL CUP 2017 골프대회한국, 일본, 중국, 사이판 4개국 아마추어 120명 참가

 

한국과 중국, 일본, 사이판의 아마추어 골퍼가 참가하는 '2017 마리나스 인터내셔널 컵(MARIANAS INTERNATIONAL CUP 2017)' 골프대회가 10월 29일 사이판에서 펼쳐진다.

사이판 카지노 베스트선샤인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국가별 30명씩 4개국에서 총 120명이 참가한다. 10월 27일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28일에는 킹피셔 골프링크스, 29일에는 라오라오베이 골프클럽에서 본 대회가 진행된다. 29일에는 중식 만찬과 시상식이 진행되며, 시상식에는 항공권과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라오라오베이 골프클럽

​라오라오 베이 골프 리조트(LaoLao Bay Golf Resort)는 사이판의 캉만 포인트, 잔잔한 라오라오만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1994년 10월 개장한 곳으로 호주의 골프스타 백상어 그렉 노먼이 개방식으로 설계했다. 36홀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푸른 East Course지대와 녹색의 West Course지대 등 두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36홀 코스는 사이판과 괌을 통틀어 최대 규모다.

킹피셔 골프 링크

​킹 피셔 골프 링크(King Fisher Golf Links)는 사이판 섬의 동쪽 해안절벽에 자리잡고 있는 아름답고 웅대한 해변가(Sea side) 코스다. 사계절 푸른 그린과 파도가 부서지는 해안 절벽을 넘나들며 즐기는 샷의 묘미로 모험을 즐기려는 골퍼들을 유혹하는 킹피셔골프코스는 모든 그린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태평양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어 마치 바다 위에 떠서 라운딩하는 착각이 들게 한다.

해안가를 따라 조성된 18홀의 코스는 세계적인 골퍼 그라함 마쉬(Graham Marsh)가 설계했다. 골프장 이름인 킹피셔(King Fisher)는 사이판에 서식하고 있는 새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물고기 사냥을 잘하는 이 새는 원주민들에게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실제 라운딩을 즐기다 보면 해안 코스를 넘나드는 파랑새 킹피셔를 만나는 행운을 얻기도 한다.

위치정보 : 중부 사이판 섬의 동쪽 해안절벽, 시내에서 골프장까지는 20분~30분정도 소요된다.

<MARIANAS INTERNATIONAL CUP - 대회 시상내역>

▣ 전체 시상부문

1등 : 우승 트로피, 우승 상금, 사이판 2인 왕복항공권, Imperial Pacific Resort Hotel 4박 숙박권 등

2등 : 준우승 트로피, 준우승 상금, 소정의 기념품

3등 : 기념 트로피, 3등 상금, 소정의 기념품

▣ 국가별 시상부문(중국, 일본, 한국, 사이판)

1등 : 우승 트로피, 우승 상금, 사이판 2인 왕복항공권, Imperial Pacific Resort Hotel 3박 숙박권 등

2등 : 준우승 트로피, 준우승 상금, 소정의 기념품

3등 : 기념 트로피, 3등 상금, 소정의 기념품 ​

 

하나투어 골프대회 상품

출 발 일 : 10월26일(목요일)

여행일정 : 4박5일

이용항공 : 진에어(799,000원) / 아시아나항공(956,200원)

문의 : 1899-6012

 

한국관광신문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관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