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모두와 함께 완벽한 하와이모두투어, 6박 8일 상품 추천

따사로운 햇살과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 그리고 쾌적한 공기로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하와이. 연중 한낮의 온도가 25~30도 내외로 어느 때 방문하더라도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크게 오아후‧마우이‧하와이‧카우아이‧몰로카이 등 8개의 큰 섬으로 구성돼 있는 제도다. 이에 모두투어가 10월을 맞이해, 허니문을 물론 가족여행과 자유여행지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하와이의 3대섬을 낱낱이 경험할 수 있는 ‘퍼펙트 하와이 완전일주 8일’ 상품을 추천했다.

모두투어가 추천하고 있는 ‘퍼펙트 하와이 완전일주 8일’ 상품은 오아후섬과 마우이섬 그리고 하와이섬 등 3대 섬을 둘러보며, 하와이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오아후의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를 시작으로 카할라 고급 주택가, 한국지도 마을, 하로나 블로홀, 마카푸 포인트 그리고 선셋비치 등 화려한 하와이를 느낄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휴화산이 있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서 시작하는 마우이 일일관광은 하와이 원주민들의 역사적 유적지와 조용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이아오계곡, 하와이 왕국의 수도였던 라하이나 올드타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와이 내에서 가장 큰 섬으로 '빅 아일랜드'라는 별칭이 있는 하와이섬에는 손꼽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화산 국립공원, 와이피오 밸리, 블랙샌드위치, 사오스 포인트 등 큰 규모만큼 다양하고 웅장한 하와이의 자연을 선사한다.

6박 8일 일정으로 아시아나 항공과 하와이안 항공 운영과 더불어 3대 섬 시내 또는 일일 관광과 미팅 센딩이 모두 포함됐으며, 전 일정 특급 호텔로 휴양지다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 상품이다. 하와이 상품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한미림 기자  hm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