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콘텐츠 대회우승자 700만원 상당의 상금

몰디브관광청은 인도양의 럭셔리 호텔 식스센스 라무(Six Senses Laamu)와 공동으로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 콘텐츠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의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인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콘텐츠 대회’는 몰디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개인 영상 콘텐츠를 심사하여 우승자에게 상금과 함께 공식 트레일러 배포의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영상 콘텐츠 대회는 몰디브의 관광산업과 수상레저 등의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 콘텐츠 대회는 스쿠버 다이빙, 섬 여행, 축제, 다이빙, 서핑, 스노클링, 수상 스포츠 등과 같은 몰디브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주제로,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한 비디오 작품을 수상한다.

수상자는 700만원 상당의 상금으로 받게 된다. 또한 심사를 거쳐 선정 된 상위 10개의 비디오는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며 몰디브 관광청의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적인 여행 박람회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는 몰디브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12일 오후2시까지(몰디브 현지시간 기준) 영상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투표기간은 10월22일부터 11월5일 2시까지 진행되며, 심사는 11월12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우승자는 12월 둘째주 발표된다.

문의: 02-737-9033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