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웹투어, 미국 5대 도시 골라 9000원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내맘대로 미국편’ 진행

웹투어가 미국 5대 도시 중 한 곳을 골라 자유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9000원대에 판매하는 ‘아시아나항공 내 맘대로 미국편’을 진행 중이다. 20번째 히든티켓의 목적지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시애틀이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8월8일부터 28일까지이다.

이번 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미국편의 주인공으로 당첨될 경우 단돈 1만 원도 되지 않는 9000원대 요금으로 2017년9월부터 2018년8월31일까지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다. 텍스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으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찬스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3개월 이내. 연휴기간 등 특정 출국‧귀국 불가 기간이 있고, 희망일정 중 항공 좌석이 있어야만 구매 가능하다.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 1매 특가 구매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이다. 가장 최근 비엣젯 항공의 다낭편을 포함해 베트남 하이퐁, 말레이시아 랑카위, 대만, 하와이, 라스베이거스편 등을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SNS 공유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웹투어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좋아요 또는 팔로우 후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 이벤트 응모자 중 16명을 추첨해 아시아나항공&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미림 기자  hm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