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서울골프클럽(SGC) 8월 골프대회 태광CC 성황리 개최우승 이영석, 메달 최승수, 롱기 안진섭, 니어 허지욱, 행운 김영삼

우승 이영석, 메달 최승수, 롱기 안진섭, 니어 허지욱, 행운 김영삼

11월 23일-27알 해외전지훈련 발리, 회장배골프대회 결정

서울골프클럽(SGC, 회장 이순규)은 지난 3일 혹서기에도 불구하고 8월 정기모임 및 골프대회를 이순규 회장 등 3개조가 참석한 가운데 태광CC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36도를 넘는 혹서기에도 불구하고 참석한 회원들을 위해 염정혜 TBI 대표는 무공해로 재배한 토마도 주스와 과일을 준비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라운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은 김홍집 마커의 진행으로 우승은 이영석 본지 발행인, 메달 최승수 이사, 롱기 안진섭 대표, 니어 허지욱 대표, 행운 김영삼 대표가 차지해 푸짐한 경품을 받았고 라운딩 성적들이 좋아 버디기금도 많이 모였다.

 

시상식에 이어 이순규 SGC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무더운 여름, 혹서기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한다. 오늘처럼 SGC 회원들의 일취월장하는 골프실력과 함께 하는 사업 모두 번창하시고, 11월 23일부터 발리에서 진행하는 해외 전지훈련 겸 회장배 골프대회에서도 멋진 실력들을 발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참석 전 회원들을 위해 과일과 선블럭 등 자그마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