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여행 인수 위원회 프로젝트 2탄인터파크투어, 국민추천 설문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국민의 생각을 여행 상품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한 ‘여행 인수 위원회 프로젝트’ 2탄으로 국민추천 여행지 설문 이벤트를 실시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18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여행지 및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 여행 지원금 10만원을, 20명에게 베스킨 라빈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능동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하는 취지로 올 초부터 ‘여행 인수 위원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프로젝트 1탄은 인터파크에서 제시한 4가지 여행 후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지에 투표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투표 결과는 보라카이, 제주도 등 근거리 여행지가 높은 지지를 얻을 것이라는 애초의 예상과는 달리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위스가 가장 압도적인 지지를 얻었으며, 최근 이러한 결과를 반영해 먹고찍고 여행상품인 ‘박성빈 작가와 함께하는 스위스 파노라마 시즌4’ 상품을 오픈하기도 했다.

조혜영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팀장은 “기존 인기 상품을 개선하거나 응용한 상품을 개발하는 형태에서 과감히 탈피해 고객들의 니즈를 보다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파악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