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너랑 나랑 ‘노랑DAY’

홍보모델인 배우 이서진과 함께

광고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

노랑풍선이 지난 14일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점에서 사내 문화 행사인 ‘노랑데이’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노랑풍선의 홍보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함께해 임직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올해 노랑풍선의 캠페인인 ‘너랑 나랑 노랑!’ 광고캠페인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노랑데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격려, 화합을 통해 ‘노랑열풍’을 계속해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노랑데이에는 최명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5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 상영관 3관을 대관 해 인기 상영작 ‘미이라’를 함께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노랑풍선은 롯데카드와 함께 6월 매주 수요일마다 여행상품을 특가로 공개하는 ‘한가로운 수요일 여행 초특가 챌린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지난 7일에 공개된 첫번째 특가 상품은 ‘대만 왕복항공권’이었으며 14일(오키나와 패키지상품), 21일(홍콩 패키지상품), 28일(후쿠오카 패키지상품) 순으로 공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24시간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6월 한달간 노랑풍선 단독으로 진행되는 롯데카드 12개월/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과 ‘노랑풍선 롯데카드’ 결제 시 제공되는 페이백과 청구할인, 특별적립금 혜택을 더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일본 규슈로 여행을 떠나는 단체여행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3,6,9 단체 조기예약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7~8월 규슈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팀당 최대 25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기준 인원 3,6,9명이 될 때마다 할인폭이 커지며 ▲3명~5명 예약 시 팀당 5만 원 ▲6명~8명 예약 시 팀당 15만원 ▲9명 이상 예약 시 25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팀당 적용 금액으로 할인 기준 인원은 유아를 제외한 성인‧소아에 한정된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상품명에 ‘3,6,9 단체 조기예약 할인’ 문구가 기재돼 있으며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