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중화항공‧세이버 부킹 콘테스트최다 발권 및 최대 실적 여행사 시상

중화항공과 세이버가 공동으로 실시한 부킹 콘테스트 시상식이 지난 9일 중화항공 한국지점에서 진행됐다.

이번 부킹콘테스트는 지난 4월10일~5월19일까지 총 6주간 실시됐으며, 중화항공을 발권하는 전국 BSP 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원구간을 포함한 중화항공 최다 발권 여행사 및 지난해 대비 가장 성장한 여행사 그리고 개인 최다 판매인 베스트셀러를 각각 선정했다. 최다 발권 이벤트의 1등은 하나투어가 수상했으며 수상자에게는 중화항공이 제공하는 인천~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30만원 상품권이 증정됐다. 또한 지난해 대비 가장 성장한 여행사 1위는 타이드스퀘어가 선정 돼 인천~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20만원 상품권이 증정됐다. 마지막으로 개인 최다 판매의 영광은 더웨이코리아 최정욱 담당자에게 돌아갔으며, 부상으로 신라호텔 파크뷰 주말 뷔페 식사권 2매가 증정됐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마다 응모한 BSP 여행사 직원들 대상으로 이원구간 2만원 상품권 5매, 대만구간 1만원의 모바일 상품권 15매가 별도로 증정 돼 많은 여행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형기 중화항공 과장은 “이번 세이버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중화항공 노선의 다양한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하반기에도 여행사 실무자들을 독려할 수 있는 좋은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