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에바항공·신베이시, 손잡고 韓心 공략!'배드바츠마루' 등 2년째 콜라보

 

찍으면 인생샷 여행지10 소개

3박4일 패키지 UPTO 50만원

대만 신베이시(시장 주 리룬)와 에바항공(대표 린바오쉐이)이 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새로운 관광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황이평 타이완관광청 서울사무소 소장, 왕궈전 신베이시관광여행국 비서실장, 전동현 한국관광공사 중국마케팅센터 팀장, 치우징빈 신베이시청 부비서장, 스딩 주 한국타이베이대표부 대사 등이 참석했다,

대만 신베이시와 에바항공의 콜라보는 작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이다. 신베이시 정부는 ‘배드바츠마루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여행,신베이시 베스트 여행지!’ 캠페인을 통해 산성미술관, 스펀폭포 등을 포함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지 베스트10’을 소개했다. 신베이시와 에바항공은 3박4일 여행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패키지의 가격은 서울~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 식사, 관광을 포함 50만원(세금 포함)부터 시작된다. 해당 상품은 2018년 1월31일까지 에바항공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바항공은 여행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75만원 상당의 부가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신베이 시청의 치우징빈 부비서장은 “신베이시는대만의 명소 중 과반수 이상이 집중되어 있는 도시로, 한국인의 대만 관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자유여행과 사진 촬영을 즐기는 한국인 여행객의 기호에 맞추고자 금년에는 특별히 사진 촬영지 베스트10곳을 엄선하여 기획하게 됐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한편 신베이시와에바항공은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도 적극적인 관광 홍보를 이어나갔다. 현장에서는 박람회 기간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1일 버스 투어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채현 기자  ych@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