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노랑풍선X롯데카드 매주 수요일여행 초특가 챌린지 프로모션 오픈

노랑풍선은 롯데카드와 함께 6월 매주 수요일마다 여행상품을 특가로 공개하는 ‘한가로운 수요일 여행 초특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지난 7일에 공개된 첫번째 특가 상품은 ‘대만 왕복항공권’ 이며 ▲6월 14일(오키나와 패키지상품) ▲6월 21일(홍콩 패키지상품) ▲6월 28일(후쿠오카 패키지상품) 순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노랑풍선의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24시간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6월 한달간 노랑풍선여행사 단독으로 진행되는 롯데카드 12개월/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과 ‘노랑풍선 롯데카드’ 결제 시 제공되는 페이백과 청구할인, 특별적립금 혜택을 더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롯데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노랑풍선이 제주 롯데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였다.

제주 롯데호텔은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500개의 객실을 갖춘 명실상부 고급 리조트 호텔이다. 제주도의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하며 연회장 및 럭셔리 캠핑존, 4계절 온수풀, 헬로키티 캐릭터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가족단위 여행객은 물론 연인들에게도 사랑받는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