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모두투어, 파타야 직항 상품7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다양한 테마의 일정으로 운영

 

모두투어가 여름 휴가철 인기 휴양지인 태국의 파타야직항 상품을 진행한다.

이번 직항편은 티웨이항공으로 오는 7월25일부터 8월17일까지 약 3주 동안 한정으로 진행되며, 올인크루시브에 가까운 고품격 패키지부터 노쇼핑·노옵션 자유일정의 ‘노블레스파타야’, 16대 특전 등 기본 패키지 일정에 충실한 ‘ONSALE’, 카툰네트워크 아마존 워터파크가 포함된 ‘워터파크’ 상품, 매일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 할 수 있는 ‘매일매일마사지’까지 다양한 파타야 직항 전용 상품을 운영한다.

직항이 없어 방콕 공항을 이용해 파타야까지 2시간30분 정도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올여름 파타야는 직항편을 통해 기다림 없이 만끽해 볼 수 있다.

특히 휴양지인 파타야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노블레스파타야(노쇼핑) 상품을 제외한 모든 패키지 상품의 쇼핑관광을 1회로 제한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파타야에서 휴양을 원하던 고객들에게는 기존 상품에 비해, 이동거리가 줄어 들었다는 점이 가장 기쁜 소식일 것”이라며 “기존 패키지 역할에 충실한 상품부터 고품격 자유일정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기존 상품에 비해 요금도 합리적이니, 이번 여름 휴가가 고민이라면 파타야 직항 상품을 강력하게 추천한다”라고 강조했다.

문의 : 1544-5252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