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모두투어 파타야 직항 상품 선보여여행상담 예약직·항공발권 상담직 채용

모두투어가 여름 휴가철 인기 휴양지인 태국의 파타야 직항 상품을 진행한다.

이번 직항편은 티웨이항공으로 7월25일부터 8월17일까지 약 3주 동안 한정으로 진행되며, 올 인크루시브에 가까운 고품격 패키지부터 노쇼핑, 노옵션 자유일정의 ‘노블레스파타야’, 16대 특전 등 기본 패키지 일정에 충실한 ‘ON SALE’, 카툰네트워크 아마존 워터파크가 포함된 ‘워터파크' 상품, 매일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 할 수 있는 ‘매일매일마사지’까지 다양한 파타야 직항 전용 상품을 운영한다.

특히, 휴양지인 파타야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노블레스파타야(노쇼핑) 상품을 제외한 모든 패키지 상품의 쇼핑관광을 1회로 제한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오는 6월13일까지 ▲여행상담 예약관리직과 ▲항공발권 상담직 상시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 자격은 경력유무에 상관없이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 근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여행상담원의 주요 업무는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해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의 여행상품 상담 및 전반적인 예약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를 맡게 되며 항공관련 직무자는 다양한 채널로 유입된 항공권 발권 또는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odetournetwork.com/)로 문의 가능하다.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