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JNTO 콘텐츠로 한국 여행시장 강화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일본관 PR부스 출전

JNTO가 한국 여행시장 및 방일여행상품 판매 활성화를 강화한다.

먼저 JNTO는 6월1일부터 일본 현지 관광 콘텐츠 이미지를 방일 여행상품홍보 및 광고에 활용 가능하도록 무상 제공한다.

제공 대상은 자사 방일 여행상품홍보, 광고를 계획 중인 여행사, 항공사, 선박회사 등 여행업종이면 가능하다. 제공 기간은 2017년 6월부터 2018년 3월31일 까지며 제공되는 콘텐츠는 일본정부관광국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이미지와 동영상 등이다.

사용 신청 절차는 먼저 사용 신청서를 작성 한 후 이메일과 연락처를 통해 접수를 하고 마지막으로 JNTO 웹하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공유하고 원하는 자료를 다운받으면 된다.

단, JNTO 관련 사업 이외에 사용 할 경우엔 JNTO Japan Endless Discovery 로고 및 출처를 반드시 표기해야한다.

한편 JNTO는 오는 6월9일~11일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7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의 일본관 PR부스에 출전한다. 단순한 여행지나 컨텐츠 소개가 아닌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일본을 더하다. 나다운 일본여행’을 제안해 나에게 맞는 여행지를 찾아보는 컨셉이다.

일본의 주고쿠・시코쿠 지역과 오사카에서 한걸음 더 나아간 간사이 지역의 소도시를 비롯해 매력적인 일본 여행스타일을 소개함과 동시에 여러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로또 형식의 추첨 게임과 퀴즈 등 많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