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포토뉴스
멕시코 관광청, 썸머 카라반10여개 현지 관광청, 여행사 등 참석

10여개 현지 관광청, 여행사 등 참석

올해 한국인 방문객 20% 증가 기대

 

주한 멕시코 대사관과 멕시코 관광청은 지난 1일 신라호텔에서 ‘2017 멕시코 썸머 카라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10여개의 멕시코 지역 관광청, 여행사, 호텔이 참석해 한국의 주요 여행사와 랜드사 라틴 아메리카 지역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활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브루노 피게로아 주한 멕시코 대사는 “올해 멕시코 관광 분야에서는 항공 연결편 증대가 가장 큰 화제”라며 “멕시코와 한국을 잇는 항공편이 크게 늘어난 만큼 올해 멕시코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 수는 20%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주한 멕시코 관광청은 멕시코를 크게 7개 지역으로 나누어 바하 칼리포르니아, 북부 지역, 중부 지역, 엘 바히요 지역, 유카탄 반도, 태평양 지역, 남부 지역을 각각 홍보하고 있다.

루스 마리아 마르티네스 멕시코 관광청 대표는 “광활한 멕시코에서는 한국인들을 매료시킬만한 관광 자원이 무궁무진하다”며 한국인에게 매력 있는 지역별 정보 및 특징을 설명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멕시코 할리스코 지역의 블루 아가베 100%로 만든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 패트론(PATRON)과 멕시코의 소다음료 하리토스(JARRITOS)가 함께해 멕시코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