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토니안의 캐리어…’의 그곳, 호텔니코괌5일부터 네이버TV 통해 방영 예정

호텔 니코 괌에서 지난 4월27일~30일까지 태그TV의 새 예능 프로그램인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를 촬영했다.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는 메인 MC인 토니안이 여행지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여행가방에 넣고, 스타들과 함께 떠난 여행지에서 적재적소에 아이템을 사용하며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에프엑스 루나, 카라 허영지, 개그우먼 박소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호텔 니코 괌에 머물면서 괌에서 가장 긴 72m 워터슬라이드와 선셋 비치 바비큐, 스파 등을 즐겼다. 또한 괌의 숨겨진 명소를 방문하는가 하면 해양 스포츠 및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촬영분은 오는 5일부터 네이버TV를 통해 총 15회에 걸쳐 방송된다. 23일부터는 태그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앞으로 괌을 방문할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괌 투몬만에 위치한 호텔 니코 괌은 마치 새가 날개를 펼친 듯 독특하고 우아한 순백색의 외관을 자랑하며 총 492개의 오션프론트 객실로 에메랄드빛 투몬 비치와 건 비치의 바다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