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플랜에이투어 / ‘맹글로브리조트 관광&휴양 4박6일’

하이난은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에 어울리게 연중 따뜻한 기후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중국의 대표 휴양지다. 특히 하이난는 비자 예외 지역으로 특별한 절차 없이 쉽게 떠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이난은 휴양지로서 없을 것 빼고 다 있는, 그런 섬이다. 단체 여행이든 소중한 사람과 떠나는 오붓한 둘만의 신혼여행이든 하이난은 ‘여행의 묘미’를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플랜에이투어의 ‘맹글로브리조트 관광&휴양 4박6일’ 상품은 5성급 맹글로브리조트의 골드카드를 통해 편안한 관광을 즐기고 ‘노쇼핑’ 일정으로 여유로운 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하이난에는 맹글로브리조트를 비롯해 클럽메드 등 5성급의 럭셔리 호텔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수준 높은 골프 클럽이 두루 위치해 있기도 하다. 한 겨울에도 춥지 않아 라운딩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그렇기 때문에 하이난의 남쪽에 위치한 삼아는 우리나라 골퍼들 사이에서 겨울 골프 휴양지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주변 휴양지에 비해 항공 이동이 4시간가량으로 비교적 짧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TW를 타고 떠나는 이번 상품은 최상급 리조트인 ‘맹글로브 트리 리조트 월드 산야 베이’를 이용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맹글로브는 하이난 싼야 국제공항에서 15분 정도 소요되는 최고의 입지에 위치해 있으며 총 객실만 3800개에 달하며 71개의 레스토랑, 1만평의 워터파크, 880평의 키즈클럽과 영화관, 쇼핑센터 등 최신 예술, 레저, 문화가 복합된 공간이다.

특히 어드벤처 존 키즈 클럽 및 아마존 정글 워터파크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무비 스튜디오, 쇼핑거리와 아트 갤러리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50개의 테마, 13개 구역으로 나누어진 무비 스튜디오는 영화의 배경이 된 곳에서 직접 사진도 찍을 수 있으며 영화 속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특히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리조트내에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최고급 레스토랑이 마련 돼 있으며, 대규모 쇼핑몰도 입점해 있기 때문에 호텔 내에만 머물러도 충분히 가치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추가요금 적용시 다양한 데이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데이투어로는 원숭이섬, 뺑랑 빌리지+녹회두공원, 열대천당+천고정쇼, 대동해+천고정쇼+발마사지 등이 있다. 가격은 인당 80달러~120달러로 상품별로 차이가 있다.

플랜에이투어의 김기천 대표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지도 점점 좋아 지고 있다”며 “하이난은 중국이라는 느낌보다, 하나의 독자적인 휴양지로 인식되고 있는 추세다. 이와 더불어 동남아 대표 휴양지들과 비교해서, 저렴한 가격, 다양한 볼거리, 잘 만들어진 관광인프라 덕에 매력적인 관광지로 인기가 뜨겁다”고 강조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