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여름휴가 큰 그림 그리는 투어팁스

4월 內 황금연휴 티켓&패스 예약하면

바캉스 위한 50만원 여행 상품권 증정

 

전 세계 인기도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하나투어 여행 콘텐츠 자회사 투어팁스가 5월 황금연휴 자유여행을 적극 장려하기 위해 현지 티켓&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은 시작과 동시에 1일 ‘근로자의 날’,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 3가지 공휴일로 징검다리 휴일이 이어진다. 2일과 4일에 휴가를 활용하면 오는 29일부터 최대 9일을 쉴 수 있는 올해 첫 황금연휴다.

이에 투어팁스는 4월30일까지 한 달간 “투어팁스에서 티켓&패스 예약하고 여름휴가 한 번 더!”라는 컨셉으로 3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티켓&패스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5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각 지역 상품 구매 시 ‘유레일 패스, 괌 트롤리 버스 패스, 간사이 쓰루패스, 방콕 마사지 쿠폰’ 등 다양한 티켓&패스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한 사람들 중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투어팁스는 5월 황금연휴 준비기간인 4월에 맞추어 티켓&패스 판매 지역을 대폭 확대하고 상품을 추가 런칭했다.

김노수 투어팁스 팀장은 “자유여행 일정을 짜면서 티켓, 패스 등 단품을 한 번에 예약하고자 하는 니즈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유럽, 미주, 남태평양 지역을 포함한 총 26개 도시로 상품 판매를 확대 오픈 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단품 수요가 많은 지역의 상품 종류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구매 및 결제 시스템을 좀 더 직관적으로 바꾸는 등의 시스템 투자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6325-5220

홈페이지 : http://www.tourtips.com/ap/tmall/main/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