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중국까지 발 넓힌 HNM KOREA하이난 쉐라톤 리조트 독점 계약

하이난 쉐라톤 리조트 독점 계약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세일즈 시작

 

HNM KOREA가 중국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와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HNM KOREA는 괌과 발리를 넘어 중국까지 사업영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HNM KOREA를 통해 한국 시장에 처음 소개된 이후 지난해 말 GSA 계약 체결 이후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세일즈를 시작하고 있다.

하이난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삼아시내와 약 30분 거리에 떨어진 하이탕 해변에 위치한 특급리조트인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명문월드체인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멋진 하이탕 해변과 넓은 대지 위에 건설된 이곳은 500여 개의 최상의 객실, 하이난 최대 규모인 11개의 각종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클럽, 키즈클럽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자체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객실과 키즈클럽 식당이 커다란 한 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어 이동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하이난 섬은 최근 색다른 휴양지를 원하는 한국 관광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신규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곳은 자연고유의 많은 휴양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의 관광지 와 먹거리, 최고의 리조트들이 자리하고 있다.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쉐라톤 호텔의 색깔에 맞게 럭셔리 인테리어로 돼 있는 객실과 중국인들의 성향답게 기본 50sqm으로 넓고 편안한 침대가 강점이다. 객실별로 수영장과 연결돼 있으며, 풀 억세스 룸까지 다채롭게 준비가 돼 있다. 스위트룸은 스탠다드 룸의 2배의 크기의 객실과 발코니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두 개의 객실로 나누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우진 HNM KOREA 대표는 “중국 음식을 어려워하는 한국인을 위해 식사 카드를 새롭게 출시해 누구나 부담 없이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 전하며 “이 밖에도 여행사들에게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조식 무료 제공 등의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2-747-7263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