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셀러브리티 엣지호 2018년 첫 선크루즈 메카 동/서부 카리브해 운항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3D 설계를 통해 혁신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요소를 조합한 셀러브리티 엣지호를 2018년 12월 첫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중 가장 규모가 큰 클래스가 될 엣지 클래스의 첫 번째 크루즈선인 엣지호는 12만9500톤(14층)으로 총 탑승객 3373명과 승무원 1320명이 탑승 가능하다.

현대인의 모던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개인의 독창성에 중점을 둔 엣지호는 기존 셀러브리티 살스티스 클래스 보다 23% 더 커진 선실 면적과 10% 더 넓어진 욕실을 갖춘 발코니 선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개인 카바나가 마련된 아이코닉 스위트와 야외에 개인 온수 튜브와 정원 공간을 구비한 2층 높이의 엣지 빌라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해 기존 살스티스 클래스보다 두 배 이상으로 다양해진 스위트 선실을 갖출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장 주목할 만한 특별 공간인 엣지호의 매직카펫이다. 매직카펫은 엣지호 오른쪽 선외에 돌출된 테니스 코트 사이즈의 야외 공간으로 2~16층 사이를 위 아래로 움직이며 층에 따라 전혀 색다른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상 최상단인 16층과 5층에서는 야외 스페셜티 다이닝 공간으로 변모해 최상의 다이닝을 제공할 예정이다. 14층 야외 풀장 덱에서는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연장 풀바 서비스를, 2층에 접했을 때에는 선내로 나가고 들어오는 승객들을 좀 더 산뜻한 분위기로 맞이할 럭셔리 승/하선 장소(Gateway) 역할을 할 예정이다.

문의 : 02-737-0003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