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콘스탄스 몰디브, 스타상 시상식 공식 후원

몰디브의 대표적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콘스탄스 무푸쉬 몰디브 리조트’가 지난 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콘스탄스 무푸쉬 몰디브 4박 숙박권 2매를 제공했다.

콘스탄스 무푸쉬 몰디브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스노쿨링 및 다이빙 포인트에 위치해 어느 곳에서나 멋진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비치 빌라, 워터 빌라, 시니어 워터 빌라 타입의 총 110개의 빌라 보유하고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푸쉬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식사와 미니바는 물론 토템바의 애프터눈티 서비스, 칵테일을 포함한 콘스탄스만의 시그니춰 음료 등 리조트의 모든 것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다. 더불어 맨발로 다녀도 좋을 정도로 부드러운 모래 촉감을 자랑하는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있고 속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기기에 완벽한 자연 환경을 갖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여 스타상과 인기상 그리고 신인상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에서 수상이 이루어졌으며 한국과 중국 미디어는 물론 각계 인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과 중국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부문에는 ‘계춘할망’의 윤여정, ‘남과여’의공유, ‘시간이탈자’의 이진욱이 수상자로 선정됐고 ‘한국영화를 빛낸 인기배우상’은 ‘날, 보러와요’의 강예원, ‘그날의 분위기’ 유연석, ‘탐정홍길동’의 고아라, ‘오빠생각’의 고아성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

유인용 기자  yi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인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