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뉴스
미션힐스, 여행과 골프 '미션완료'대명코퍼레이션, 1박2일 워크샵 개최

대명코퍼레이션은 지난 11일과 12일 이틀에 거쳐 1박2일동안 강원도 홍성에 위치한 비발디 파크에서 ‘미션힐스의 밤’ 워크샵을 개최했다. 
총 106명이 참가한 이번행사는 여행사와 항공사 및 미디어 관계자뿐 아니라 미션힐 해구와 심천에서 8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오전에는 여행업계 관계자들 및 미디어 간부들을 초청해 비발디C.C에서 골프라운딩을 돌았으며 본격적인 워크샵 일정은 오후부터 진행됐다.
워크샵에서 Mr. Martin 미션힐스 하이코우 리조트 그룹 총지배인은 환영사로 “미션힐스가 한국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리조트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는 미션힐스 리조트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후 세미나 참가자들은 두 조로 나누어서 ‘미션힐스 하이코우 리조트’와 ‘미션힐스 동관/심천’에 대한 설명회를 들었다. 미션힐스 하이코우 리조트는 차이니즈 랭귀지캠프,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를 집중 홍보해서 가족주의 리조트로서의 이미지를 굳히는데 초점을 맞춰 프레젠테이션을 했으며, 미션힐스 동관/심천은 기존의 골프전문 리조트에서 벗어나 골드카드를 통해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이용, 고퀄리티의 식사 이용이 가능한 가족주의 리조트이자 홍콩&마카오로 데이투어가 가능해 다채로운 여행 디자인이 가능한 리조트로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프레젠테이션 이벤트로 각 세미나 종료 후 리조트 별로 5문제씩 시험지를 풀며 각 리조트 별 1명씩 고득점자를 추첨해 3박4일 숙박권과 1Day 플래티넘 카드를 제공했다. 또한 뷔페, 칵테일 만들기, 4행시 짓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둘째 날은 비발디 파크에서 곤돌라에 탑승해 전망대 및 기념 촬영 후 ‘미션힐스 밤 워크샵’ 행사가 마무리 됐다.
이광석 기자 ttns@ktnbm.co.kr

 

이광석 기자  ttm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