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마루망코리아, 종로에 '강북센터' 오픈

   
 
마루망코리아가 VIP고객을 위한 직영 전시장 '마루망프라자'의 세 번째 지점인 강북센터(종로구 청진동의 GS그랑서울타워 2층)를 지난 9일 오픈했다.

강북센터에는 마루망 클럽 및 용품 전 라인업의 전시 공간과 마루망 시타실 및 A/S 피팅센터로 구성돼 있으며, 명품 클럽 마제스티(Majesty)를 비롯해 마루망 모든 클럽의 시타가 가능하다.

특히 마루망은 최첨단 골프분석 시스템과 마루망 소속 전문 프로를 통해 탄도분석과 스윙모션 CG분석 등 마루망 만의 특화된 골프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강북센터에서는 직영 A/S센터를 함께 운영한다. 일본 마루망 장인으로부터 직접 전문 수리교육을 전수받은 A/S전문가가 상주하며, 클럽 피팅과 수리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철 마루망코리아 강북센터장은 "A/S센터와 마루망프라자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게 됐다"며 "언제든지 고객이 원할 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른바 '고객 맞춤형 시스템'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면서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루망코리아는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 오픈 기념으로 이곳을 방문하는 마제스티 오너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무상 그립 서비스(1인/Majesty Grip 3pcs)를 실시한다. 또한 본사 발송 SMS 소지 고객대상 선착순 100명에게는 마제스티 골프볼 1슬리브(3개)와 골프 티를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진행한다. 전국 마루망대리점에서 '마제스티 ROYAL VQ-Ⅳ' 풀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마제스티 고급 골프백세트를, '마루망 GOLD'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파우치, '마루망 GOLD' 페어웨이우드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우산, '마루망 GOLD'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마루망코리아 공식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마루망 A/S 및 클리닉 문의 : 02-2158-7880~2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